‘판타스틱듀오’ 측 “9일 방송 확정, 환상적 콜라보 기대해달라” [공식입장]

입력 2016-02-04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SBS

SBS 설 특집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가 오는 9일 오후 5시 30분 방송 시간을 확정했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핸드폰으로 치러진 예선전을 통해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과 함께할 지원자를 모집했다. 문턱을 낮춘 예선전과 함께 무엇보다 이들과 함께하는 강호동·이연복·김구라·케이윌 등 유명 방송인과 가수들의 듀엣 참여로 2396팀이 자신의 듀엣 영상을 직접 올렸다.

예선전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한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각 가수 별로 3인의 대표 참가자를 선발해 스튜디오에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제작진은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이 3인의 참가자 중에서 자신과 함께 결승전에 나설 이를 뽑는 과정이 재미있게 담겼다”며 “네 명의 가수들의 신경전과 수 싸움 속에서 환상적인 콜라보 공연을 펼쳤다. 녹화 당시 박수가 터져 나오고 기립박수까지 이어졌다. 방송에서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김수로 MC를 비롯한 윤상·서장훈·윤정수·김숙·강균성·유재환·한희준·러블리즈 KEI&수정 등 9인의 패널들은 재기발랄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오는 9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