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X브로맨스, '벌써 겨울' 음원발표… V앱서 첫 선

입력 2016-02-04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각과 브로맨스의 콜라보레이션 <벌써 겨울> 음원이 공개되었다.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허각X브로맨스의 디지털 싱글 <벌써 겨울>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영상이 공개되었다.

허각은 '추운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다. 겨울이 되면 자주 찾아주시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박장현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응원을 부탁하며 음원 발매 소감을 전했다.

허각과 박장현은 음원 공개를 기념하여 V앱을 통해 첫 라이브를 선보였다.​

허각과 박장현은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보이스로 <벌써 겨울>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완벽 남남 보컬 케미'를 자랑했다.

​​<벌써 겨울>은 계절이 바뀌어도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든 한 남자의 상처를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허각과 브로맨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

​'그녀'라는 계절에 멈춰버린 한 남자의 절규가 ​허각과 브로맨스 박장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되어 리스너들의 관심을 주목시키기에 충분했다.

​<벌써 겨울> 뮤직비디오에는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완벽한 감정연기를 펼쳐 애절함이 묻어난 음악에 한층 더 몰입도를 높여주었다.

<벌써 겨울>은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 탄생을 예고하고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사진│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