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새해 스크린X 첫 작품 ‘번개맨’ 관람포인트 공개

입력 2016-02-11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의 특별관 스크린X가 2016년 첫 작품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한국형 히어로물 ‘번개맨(감독 조근현/제작 드림써지씨앤씨, EBS)’을 선택하고 11일(목) 전국 상영관에서 개봉한다. 상영이 확정된 곳은 CGV여의도, 왕십리, 천호, 판교, 세종, 춘천, 대전, 서면 등 전국 32개 스크린X 상영관이다.

이번 작품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모션 그래픽을 처음으로 시도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CGV가 새로운 기법이 적용된 '번개맨' 스크린X의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초반 가장 먼저 관객들의 시선을 끄는 부분은 화면을 가득 채우며 하늘을 나는 번개맨과 번개맨처럼 하늘을 날고 싶은 한나가 펼치는 고공 신이다. 두 주인공이 시원하게 하늘을 나는 장면을 스크린X의 3면 와이드샷으로 표현해 한층 더 실감나는 고공 액션을 표현한 것.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내가 번개맨 혹은 한나과 되어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한 편의 신나는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음악과 퍼포먼스가 있는 화려한 공연 신도 색다른 볼거리다. 스크린X는 이들 신에 최초로 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공연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한층 더 강화, 신나는 장면은 더 신나게 화려한 신은 더욱 화려하게 표현해 냈다. 특히 장면마다 컬러를 통한 차별화를 둬 관객들은 실제 뮤지컬 현장에 있는 듯한 판타지에 빠지게 된다.

번개맨을 위해 스크린X가 특별 제작한 애니메이션도 주목해서 봐야 할 부분이다. 넓게 확장된 양 벽면 스크린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애니메이션을 삽입한 것. 영화는 상상력이 가득한 새로운 판타지 공간으로 관객들을 인도할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