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드보이즈, 새 디지털싱글 ‘비너스’ 발매

입력 2016-02-23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비너스’를 오늘 정오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한 로드보이즈는 올해 1월 8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하고 여러 음악방송 출연과 길거리 버스킹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비너스'는 엑소(EXO) 시우민(XIUMIN)이 부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삽입곡 ‘You Are The One’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작곡한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로드보이즈의 귀엽고 산뜻한 매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곡이며, 빠르고 강한 비트와 신나는 신스사운드가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곡이다.

또, 로드보이즈는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에 앞서 데뷔 3개월만에 국내 네일 제품 업계 1위 기업인 ‘시크릿네일시스템’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2016년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로드보이즈는 “3월 본격 활동에 앞서 음원으로 먼저 인사 드리게 되었다. 3월 중순쯤 새로운 앨범과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며, 올 한해는 꾸준한 활동으로 계속해서 많은 분들에게 저희 로드보이즈를 알릴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드보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비너스’는 오늘(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 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