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투어’ 추가공연 ‘북미 시장 공략’

입력 2016-02-23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가 열화와 같은 북미 팬들의 성원에 캐나다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다이나믹듀오는 대규모 미국 투어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에서의 추가 공연을 확정 짓고, 북미로 투어 규모를 넓히게 된 것.

오는 3월 11일 (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되는 ‘DYNAMIC DUO GRAND CARNIVAL TOUR’ (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투어)는 당초 미국 5개 도시 순회에서 캐나다의 토론토, 밴쿠버 등 2개 도시가 더 추가되면서 총 7개 도시, 북미 투어로 확대 되었다.

‘DYNAMIC DUO GRAND CARNIVAL TOUR – 2016 CANADA TOUR’ (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투어 – 2016 캐나다 투어)에서 추가된 공연은 3월 26일 캐나다 토론토, 27일 밴쿠버 등이다. 다이나믹듀오가 북미를 아우르는 단독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특히 힙합 불모지였던 한국 힙합을 이끌어온 다이나믹듀오가 힙합 본고장에서의 추가 공연 확정을 이루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점이 고무적이라는 평이다.

소속사 측은 “다이나믹듀오의 미국 투어 소식에 북미 현지의 팬들로부터 추가 공연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팬 분들을 위해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에서의 추가 공연을 확정하게 되었고, 기대에 부응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3월 미국과 캐나다 7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북미 투어 ‘DYNAMIC DUO GRAND CARNIVAL TOUR’ (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투어)를 진행하고, 캐나다 투어인 ‘그랜드 카니발 투어 – 2016 캐나다 투어’ 티켓은 2월 25일 (현지 시간) 오픈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