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데뷔 최초 태국 올로케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입력 2016-02-24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최초 태국 올로케이션으로 진행한 걸그룹 마마무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오늘(24일) 오전, 마마무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마무의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전 활동곡 ‘음오아예’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남장 분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는 이번 신곡 ‘넌 is 뭔들’에서는 여성미 가득한 모습으로 180도 변신에 성공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핑크 블라우스에 헤어밴드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휘인이 전갈을 먹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의문의 남성에게 전갈을 건네 받은 휘인이 전갈을 집어 삼키게 된 사연이 궁금증이 더해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마무의 신곡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는 태국으로 휴가를 떠난 마마무가 리조트에서 만난 한 남성에게 첫 눈에 반해 각자의 방식으로 구애를 펼치는 내용으로, 마마무 4인 4색 매력 대결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뭘 해도 괜찮고 예쁘다라는 의미를 지닌 신조어를 활용한 노랫말이 마마무의 톡톡 튀는 개성과 잘 맞아 떨어지는 노래이다. 3번의 전조되는 멜로디가 지루할 틈이 없이 빠져들게 만들며 가장 마마무다운 매력을 녹여낸 곡이라 할 수 있다.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마마무는 하루가 다르게 요동치는 음원 중심의 가요시장에서 음반의 가치를 중요히 여기며, 11곡의 신곡을 포함한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걸그룹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에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서 마마무의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이 음반 예약판매 차트 1위에 오르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마마무의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6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RB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