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스포츠, 바이오기어 타이츠 출시

입력 2016-02-29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즈노스포츠, 고기능성 ‘바이오기어 타이츠’ 시리즈 선봬
-근육을 서포트하는 설계와 기능성 소재로편안한 착용감, 높은 활동성, 안정감 강화

미즈노코리아(www.mizunosports.co.kr)가 고기능성 타이츠 시리즈인 ‘바이오기어 8000Ⅱ’, ‘바이오기어 50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이오기어 타이츠 시리즈는 운동 능력 향상을 위해 근육의 압박감을 최소화하는 등 미즈노의 스포츠웨어 기술을 담았다.

미즈노 ‘바이오기어 8000Ⅱ’는 허리와 허벅지 근육을 집중적으로 서포트해 운동 능력을 극대화한다. 허리 부분을 높게 한 하이백 웨이스트(HIGH-BACK WAIST)설계로 허리 안정감을 강화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준다. 또한 섬유의 탄성 회복을 높이는 수지프린트 가공으로 운동 시 햄스트링의 떨림을 잡아주며, 움직임에 따라 형태가 변형돼 근육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체패턴 설계인 ‘다이나모션 핏’을 적용,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미즈노 독자 기술인 ‘다이나모션 핏’은 3차원 컴퓨터 그래픽 해석과 실제 선수들 착용을 바탕으로 운동 시 편안한 움직임을 검증, 입체패턴을 설계한 것이다. ‘다이나모션 핏’은 신체 각 부위의 신축 정도를 분석한 최적 설계로 무릎과 엉덩이 부분의 압박감을 최소화하고 활동성과 피팅감은 향상시킨다.

미즈노 ‘바이오기어 5000’은 무릎부분의 서포트 라인이 좌우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무릎과 골반 하반신 전체를 부드럽게 서포트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부가 아닌 골반 부분에 파워메쉬가 있어 복부의 압박을 줄이고 안정감을 향상시켰다.

미즈노 ‘바이오기어 타이츠’는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다이나믹 플러스 소재가 활동성을 높여주며, 퀵드라이 플러스 소재는 땀을 빠르게 흡수, 확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바이오기어 8000Ⅱ’은 남성용 5부로 블랙/블루와 블루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미즈노 매장 및 미즈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mall.mizuno.co.kr)에서 7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 ‘바이오기어 5000’은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9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미즈노스포츠 마케팅팀 박기덕 팀장은 “바이오기어 타이츠는 근육을 서포트하는 미즈노 테크놀로지를 담은 고기능성 제품이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바이오기어 타이츠로 퍼포먼스의 향상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