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입력 2016-02-29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문희준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20회 공연을 기획해 이미 지난 1월에 총 4회에 걸쳐 “문희준 20th Anniversary Concert[Episode1]”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두 달여 만에 개최하는 [Episode 2] 역시 지난 26일 예매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일간랭킹 1위를 장식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문희준의 공연은 티켓랭킹 1위를 기록하는 공연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

공연기획사 측은 “지난 1월 공연에서 V앱을 통해 전 세계에 공연실황을 생중계로 오픈했는데 그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생중계로 본 것같이 문희준의 공연은 3시간이 넘는 동안 가수 문희준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그의 열정과 공연의 분위기를 접해본 팬들은 매회 공연에 오고 싶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문희준은 포스터디자인부터 무대연출까지 작은 것 하나하나에도 본인이 직접 관여해 준비하고 있다.

본인의 1집 수록 곡들로 무대를 연출한 첫 번째 콘서트처럼 이번 공연에서는 문희준의 2집앨범 “Messiah”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문희준 2집 “Messiah”의 수록 곡에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I" "White angels" "내일이 찾아오면“등이 수록되어있다.

한편 “문희준 20th Anniversary Concert[Episode2]”는 3월25일(금)-27일(일)간 총 3회에 걸쳐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쇼플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