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슬, 싱글 ‘이유들’ 10일 정오 발매

입력 2016-03-10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윤슬이 두 번째 싱글 ‘이유들’을 10일 정오에 발매한다.

‘이유들’은 어떤 이에게는 아픈, 또 어떤 이에게는 살아가야만 하는 저마다의 이유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이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이유 하나쯤은 가슴 속에 품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노랫말과 윤슬의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목소리, 음악 속 블루지한 기타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이유들’에는 국내 최정상 재즈뮤지션 민경인, 정영준, 이도헌과 블루스 기타리스트 김영민이 참여하였고 프로듀싱엔 유명 프로듀서 표창훈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선보였다.

윤슬은 음반기획사 미스틱89가 작년 12월에 기획,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 BC스트리트 박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곡의 피처링에는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함께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 곡은 2014년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한 윤슬의 자작곡이기도 하다.

또 윤슬을 2015년 슈스케7에 출연해 뛰어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윤슬은 리복 우먼스 강수진편 CF나레이션과 e편한세상 cf나레이션, 가창에도 참여하여 주목을 받았고, 친환경 의류브랜드 isae의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