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미블’ 김강우, 완벽 ‘꿀복근’ 공개…“촬영장에서도 틈틈이 운동”

입력 2016-03-18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강우의 완벽 ‘꿀복근’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김강우는 이번 주 첫 방송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에서 ‘민선재’로 분해 ‘이유 있는 악역’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극 중 ‘상의 탈의’ 장면에서 완벽한 몸매를 뽐내가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6일(수) 첫 방송의 막을 연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김강우가 불후한 가정환경과 열등감으로 인한 단 한번의 실수로 ‘악인’의 길을 걷게 된 ‘민선재’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극 중 탄탄한 몸매를 뽐낸 그의 몸매관리 비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 중 김강우는 해군으로 변신해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20대 군인 역을 위화감 없이 표현하는가 하면, 드라마 속 상의 탈의 장면에서는 군더더기 없이 탄탄한 몸매와 초콜릿 복근을 뽐냈다.

이에 관계자는 “김강우는 현미밥, 고구마, 계란, 닭가슴살을 이용한 철저한 식이요법을 이용해 몸매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평소 쉴 새없이 몸을 움직이는 부지런한 습관과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병행하며 몸을 단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조각 같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뽐냄은 물론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이유 있는 악역’을 그려내며, 김강우만의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탄생시킨 그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