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 개최… 일본 데뷔 발표

입력 2016-03-25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강남이 지난 18일 일본 시부야 WOMBLIVE(웜빌리브)에서 단독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강남은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KangNam BIRTHDAY PARTY”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개최, 라이브와 토크,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는 등 팬들과 함께 각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강남은 공연장에 모인 팬들에게 5월 일본 데뷔 소식의 첫 발표와 함께 일본에서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 발표되지 않은 일본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Ready to Fly(레디 투 플라이)'를 선 공개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이날 강남은 ‘레디투플라이(Ready to fly)’를 비롯 ‘MY TYPE(마이 타입)’, ‘CHOCOLATE(초콜렛)’ 등 총 5곡을 열창하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한편, 강남은 오는 5월 25일 일본에서의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일본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Ready to Fly(레디 투 플라이)'는 어딘가 답답하고 우울한 기분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는 사람에게 보내는 에너지 송으로 강남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듣는 이에게 건강함과 활력을 주는 곡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시그널엔터테인먼트, 정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