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모션 포스터 공개…강예원의 특급 존재감

입력 2016-03-25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날,보러와요’가 합법적 납치 감금의 숨겨진 진실을 예고하는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날,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정신병원 강제입원의 주인공이자 살인사건의 용의자라는 사연을 지닌 ‘수아’(강예원)과 ‘수아’의 사연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남수’(이상윤)의 모습을 담아냈다. 남다른 예민함으로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하는 PD ‘남수’ 역을 연기한 이상윤은 날카로우면서도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된 여자 ‘수아’로 분한 강예원은 무표정한 얼굴로 서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어둠 속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수아’의 모습은 ‘남수’에 의해 밝혀질 사건의 실체를 암시하는 듯한 표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 서늘한 분위기와 팽팽한 긴장감을 담은 영화 ‘날,보러와요’의 모션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치밀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해줄 영화 ‘날,보러와요’는 4월 7일, 개봉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