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 26-27일 시범경기 NC전 자체중계 실시

입력 2016-03-25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가 26일(토)과 27일(일) 이틀 간 오후 1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NC다이노스와의 시범경기를 구단 공식 방송 ‘히어로즈TV’에서 자체적으로 중계한다.

이날 자체 중계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마지막 시범경기이자 TV 중계방송이 편성되지 않아 팬 서비스 차원에서 마련했으며, 기존에 실시해왔던 자체 중계 때 보다 많은 카메라와 전문장비, 스태프 등이 동원될 예정이다.

이날 자체 중계는 시청자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경기를 볼 수 있도록 4대의 카메라를 설치하고, 화면상에는 이닝과 스코어를 비롯해 볼카운트 표시, 주요 장면 리플레이 등 실제 중계방송 못지않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시작부터 종료 될 때까지 이장석 대표이사가 특별 해설위원으로 마이크를 잡아 경기 해설 외에도 구단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중계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 방법은 ‘아프리카TV’ 사이트에 접속한 후 ‘히어로즈TV’(www.afreeca.com/heroestv)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구단 공식 방송 ‘히어로즈TV’는 2016시즌에도 넥센히어로즈가 펼치는 전 경기를 자체 중계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