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안투라지’ 출연확정…‘서강준 첫사랑役’ [공식입장]

입력 2016-05-20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소희 ‘안투라지’ 출연확정…‘서강준 첫사랑役’ [공식입장]

배우 안소희가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한다.

드라마 ‘안투라지’는 2004년부터 2011년까지 8개의 시즌으로 제작돼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미국에서 방송될 당시 다양한 캐릭터들의 향연, 할리우드 스타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에 이어 안소희가 합류한다.

안소희는 극 중 차영빈(서강준)의 첫사랑이자 매력적인 여배우 ‘안소희’ 역으로 등장한다. 도도하지만 인간미도 갖춘 완벽한 배우 캐릭터로, 극 중 차영빈(서강준)과 직업적으로 얽힐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심리적인 긴장감과 갈등을 그리며 극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또한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답게 드라마 속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소희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안소희가 앞서 출연했던 드라마와 영화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2007년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시작한 안소희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부산행’을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병헌, 공효진 등과 함께 영화 ‘싱글라이더’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하트투하트’ 이후 1년여 만에 화제의 드라마 ‘안투라지’ 출연 소식까지 전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안소희의 행보에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이스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