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원더걸스 유빈, 명품 복근+드럼 실력 공개

입력 2016-09-05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원더걸스 유빈, 명품 복근+드럼 실력 공개

원더걸스 유빈의 명품 복근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6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9회는 <맥락 있게 핫바디> 특집 1탄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청순글래머의 원조 강예빈, 가요계 대표 탄탄 몸매 유빈,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 그리고 비율깡패 모델 송해나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탄탄한 몸매로 잘 알려진 유빈은 MC들의 요청에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특별히 관리를 안 해도 항상 윗복근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김숙은 “이게 뭐야? 이거 뼈 아니야?” 라고 외치며 유빈의 탄탄한 복근에 감탄을 연발했다. 또한 모든 출연진들이 유빈에게 몰려와 유빈의 복근을 만져 보는 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또한 ‘Why so lonely' 곡으로 활동 당시 ’교태 드럼”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던 유빈은 ‘비디오스타’에서 다시 한 번 섹시한 드럼 연주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유빈은 강예빈의 애교 비법을 전수받고 강예빈을 넘어서는 애교를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강예빈은 유빈의 애교에 대해 “유빈의 애교에는 아주 절제가 있으면서 포인트가 살아 있다”라며 유빈을 ‘교태 1인자’로 꼽았다는 후문.

스타 원더걸스 유빈의 팔색조 매력은 오는 6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