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의 어떤 것’ 하석진 “전소민과 연애하듯 촬영”

입력 2016-09-08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석진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 전소민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하석진과 전소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3세 호텔리어와 초등학교 선생님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바른생활 로맨스물이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 7월 말 모든 촬영을 끝냈다.

하석진은 “상대배우와의 호흡이 좋았기에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며 “대본도 이미 모두 나와 있던 상태라 둘이 대본도 자주 맞춰보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소민과의 연기 호흡을 만족해했다.

이어 “실제 전소민 역시 극 중 김다현 캐릭터처럼 사랑스러운 성격이라 현장에서도 연애하듯이 촬영을 했다”며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 역시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1%의 어떤 것’ 측 역시 “두 사람이 함께하면 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유독 케미도 좋았고 호흡도 잘 맞아서 긴 호흡의 신들도 대부분 NG 없이 한 번에 소화해내 촬영이 한결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석진과 전소민의 커플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1%의 어떤 것’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오는 9월 30일 독점 선공개 되며 드라맥스(Dramax) 수목드라마로 10월 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가딘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