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오는 13일 미혼모 돕기 자선 바자회 개최...선행 천사

입력 2017-05-05 0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시연, 오는 13일 미혼모 돕기 자선 바자회 개최...선행 천사

배우 박시연이 6번째 자선바자회를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한다.

박시연이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베디베로스퀘어에서 미혼모와 신생아 돕기 기금 마련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이하 ‘위드러브’)를 개최한다.

박시연은 2011년부터 매년 자선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기부로 불치병 어린이, 미혼모 등 불우한 이웃들을 도우며 꾸준히 선행을 이어왔다. 또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 기부팔찌를 통해 네팔 지진 기급구호 어린이 돕기, 한부모가정 지원 등 다양한 선행에 참여하기도 했다.

특히 횟수로 6번째를 맞는 이번 자선바자회 ‘위드러브’는 어느 때보다 박시연의 적극적인 추진과 참여로 이뤄졌다. 스타들의 애장품 수거 및 브랜드 섭외에 직접 발 벗고 나선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캔들도 바자회를 통해 판매한다고 알려져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박시연을 비롯해 이미숙, 이수근, 이다해, 오상진, 조한선 등 여러 스타들이 직접 소장품 기부에 참여한다. 여러 브랜드에서도 좋은 취지의 선행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혀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박시연이 주최하는 ‘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는 오는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