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익×이제훈 ‘박열’ 티저 예고편도 반응 뜨겁다

입력 2017-05-15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왕의 남자’‘사도’‘동주’ 이준익 감독의 열두 번째 작품 ‘박열’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조회수 400만을 돌파하고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2017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사도’‘동주’ 이준익 감독의 열두 번째 작품이자, 대세 배우 이제훈의 역대급 변신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박열’이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와 함께 400만 조회수를 달성,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르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박열’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은 이미 예견되어 있었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조선의 아나키스트 ‘박열’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이제훈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담은 1차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을 오르내리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바 있다.

영화 ‘박열’은 1923년 도쿄, 6천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박열’은 지금까지 일제강점기 배경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공개하는 선재마다 강렬하고 신선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2017년 여름 가장 뜨거운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영화 ‘박열’은 오는 6월 말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