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블로우 “SNS로 커버곡 공개, 응원 받고 열심히 하려 한다”

입력 2017-05-18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빈블로우 “SNS로 커버곡 공개, 응원 받고 열심히 하려 한다”

남성 듀오 빈블로우(BINBLOW)가 SNS에서 커버곡을 발표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는 남성 듀오 빈블로우(BINBLOW)의 네 번쨰 싱글 앨범 '아 다르고 어 다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빈블로우는 “SNS를 통해서 커버곡을 하고 있다. 처음 시작을 했을 때는 편곡에 대한 부담이 컸다. 다행히도 우리가 커버곡을 올렸을 때 반응이 괜찮아서, 지금은 부담이 오히려 더 커졌다. 어떻게 빈블로우 만의 색으로 할까 싶다. 더 응원을 받고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서 보여드리는 모습이 음악의 전부가 아니다보니, SNS로 가깝게 찾아가서 이렇게 새롭게 들려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빈블로우의 새 싱글 '아 다르고 어 다른'은 기본 발라드와 차별화 된 EDM 악기편성을 떠올릴 만큼 발라드로선 상당히 신선하고 유니크한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팝 발라드다.

한편 데뷔 1년을 맞는 남성 듀오 빈블로우(BINBLOW)는 18일 오후 6시 신곡 '아 다르고 어 다른'을 발매와 함께 첫 프레스 쇼케이스와 첫 팬미팅을 갖는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