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의 계절’ 1차 티저…겨울 감성

입력 2017-11-11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라이투더스카이, ‘너의 계절’ 1차 티저…겨울 감성

2년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남성 보컬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모습 대신 하늘, 신호등, 서울의 야경, 나무, 전신주 등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들로 이뤄졌다. 다소 쓸쓸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티저 속 장면들은 특별히 화려하다거나 자극적인 영상이 아님에도 BGM으로 흘러나오는 감성 충만한 ‘너의 계절’ 전주와 만나 보는 이들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5~6초 정도 삽입된 환희의 감미로우면서도 애틋한 보컬은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2년 2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니 2집 ‘너의 계절’은 15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8일부터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또 앨범 소개, 자켓 사진, 뮤직비디오, 음원, SNS, 콘서트 티켓 예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뮤디폼(뮤직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이번 앨범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모바일앨범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발매 열흘 후인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하며, 오는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