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스테이션2 마지막 주자…‘New Heroes’ 티저 공개

입력 2018-04-05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CT 텐, 스테이션2 마지막 주자…‘New Heroes’ 티저 공개

그룹 NCT 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독보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대미를 장식하는 텐은 솔로곡 ‘New Heroes’(뉴 히어로즈) 공개에 앞서 지난 2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STATION 및 NCT 계정을 통해 매혹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오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신곡 ‘New Heroes’는 텐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어우러진 퓨처베이스 EDM 팝 곡으로, 이 시대의 새로운 히어로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영어 가사로 표현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금일(5일) 밤 12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New Hero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텐의 새로운 변신에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과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6일 텐의 ‘New Heroes’를 끝으로 52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