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공시생 ‘독한 수험 관리 프로그램’ 인기

입력 2018-04-11 1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능 수험생들에게 ‘스파르타 합숙 학원’이 있다면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에게는 ‘독한 수험 관리 프로그램’이 있다. 이는 나날이 치열해지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조금이라도 빨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함이다.

독한 수험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개월 만에 95점 상승한 사례를 소개했다. 작년 7~8월 ‘독한 9급 학습반’ 학생들의 모의고사 성적 상승분이 평균 95점에 달했다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24회독 보장과 4단계 집중 테스트를 통해 참여자의 실력을 극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빠른 합격을 노리는 초시생,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지 못한 공시 재수생, 점수의 한계에 시달리는 N수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스파르타 학원과 마찬가지로 철저한 출결관리, 학습 중 휴대폰 보관 관리, 교수 담임제 실시로 1:1 개별 상담관리 등 공부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강제로 조성해준다.

누구든 자신의 한계치까지 몰아붙일 수 있도록 수험 습관을 들여 주는 것이다. 공시생들은 프로그램에 맞춰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자연스럽게 자신이 할 수 있는 최대치를 끌어올릴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9급반’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9급공무원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 2호선 전포역 인근에 위치한 ‘9급공무원 서면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다.

올해 9급공무원 시험 일정은 지난 7일 국가직 시험을 마쳤으며, 5월19일에는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이 시행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