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던 일이 될 줄 알았어?”…‘데자뷰’,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8-04-3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없던 일이 될 줄 알았어?”…‘데자뷰’,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데자뷰'가 바로 오늘 시선을 강탈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가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가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냈다. 바로 짧지만 서스펜스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것이다.

티저 예고편은 초반부터 숨막히는 전개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모든 사건의 시작 ‘그날 밤’에 벌어진 교통사고 악몽과 함께 잠을 깨는 ‘지민’(남규리). 견딜 수 없는 악몽과 환각에 자수를 하자고 약혼자 ‘우진’(이규한)을 설득하지만, ‘차 형사’(이천희)는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다고 이야기 한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다. 티저 예고편 중반부를 넘어가면서부터 더욱 악화되어 가는 상태에 혼란에 빠지는 ‘지민’과 그녀를 방치하며 약만 늘려가는 ‘우진’, 그리고 그들의 곁을 계속 맴돌며 지켜보는 듯한 ‘차 형사’의 모습들이 빠르게 보여지기 때문.

여기에 “그게 모두 없던 일이 될 줄 알았어?”라는 의미심장한 ‘지민’의 대사로 사건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티저 예고편은 영화 전반에 깔려있는 긴장감을 느끼게 만든다. 여기에 인생 캐릭터를 만난 남규리, 이천희, 이규한의 폭발적인 연기가 더해진 '데자뷰'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작품으로, 2018년 스릴러 장르 흥행을 이어나갈 것이다.

소재,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 공개로 기대감을 더할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는 오는 5월 극장에 찾아온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