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경기 보면서 초여름 호캉스를”…호텔들 월드컵 프로모션

입력 2018-06-14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르 메르디앙 서울, 야외 잔디밭서 프리미엄 맥주 함께 한국 응원
롯데호텔 ‘인조이 유어 러시아워’, 축구응원하고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업계도 4년 만에 열리는 지구촌 축구 축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요즘 전략상품으로 많은 공을 들이는 ‘호캉스’ 상품에 월드컵 이벤트를 묶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 논현동 르 메르디앙 서울은 호텔에 묵으면서 야외 라운지 메이플 가든의 잔디밭에 앉아 피크닉 분위기로 축구를 즐기는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비어스&치어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입장시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 1잔과 패브릭 매트를 제공한다. 경기전 라이브 특별공연이 있고, 한국팀이 이기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은 ‘인조이 유어 러시아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국전이 있는 18일, 23일, 27일에 투숙한 고객에게 클라우드 맥주 4캔과 함께 응원 후 달콤한 늦잠을 잘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14시까지)을 추가로 제공한다. 전국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과 시그니엘서울의 총 13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실시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대표팀 경기 점수 맞히기 이벤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대표팀 예선 3경기 점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가 열리는 날에 진행하며, 경기 스코어를 맞추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 스퀘어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당일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MAX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림그룹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은 월드컵 공식파트너 버드와이저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을 14일부터 7월15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메종글래드제주 등 모든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제외)의 호텔 공식 홈페이지 객실 패키지 이용 시 14일부터 각 호텔당 선착순 100팀에 한하여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맥주를 1팀 2개씩 증정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거리응원을 위해 선착순 50팀에게 한국 경기가 있는 당일 버드와이저 맥주 2개를 체크인 시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