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킬라그램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 “키썸-던밀스 피처링”

입력 2018-06-18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의 새 앨범에 키썸과 던밀스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킬라그램은 22일 오후 6시 세번째 EP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키썸과 던밀스가 이번 킬라그램의 새 앨범 타이틀 곡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킬라그램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에는 걸 크러쉬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래퍼 키썸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며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던밀스까지 참여,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세 래퍼의 만남으로 힙합씬의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대세 래퍼들의 조합에서 나오는 신선한 시너지가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킬라그램은 유니크한 개성과 목소리로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많은 공연을 비롯해 라디오,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입담과 넘치는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세번째 EP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키썸과 던밀스의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킬라그램의 새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