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오늘(25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입력 2018-06-25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독전’, 오늘(25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영화 '독전'이 오늘(25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독전'이 바로 오늘(25일)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 IPTV와 디지털 케이블, 위성,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를 중심으로 등장하는 강렬한 캐릭터들과 이제껏 본적 없는 미장센으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개봉과 동시에 범죄영화 흥행작 대열에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충무로 대표 배우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 김주혁까지 폭발적 연기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인생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진서연, 김동영, 이주영 등 탄탄한 연기력의 조연 배우들까지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더해진 스타일 메이커 이해영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력은 세련되고 독창적인 범죄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극장가에 '독전'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개봉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영화 '독전'의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찾아가 스크린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독하게 중독시킬 것이다. 특히 '독전'의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이해영 감독, 조진웅, 류준열이 직접 전하는 '독전'의 비하인드가 담긴 미공개 코멘터리 영상을 함께 공개, 여느 영화보다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독보적인 캐릭터와 압도적인 미장센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눈에 띄는 흥행 행보를 보인 영화 '독전'은 바로 오늘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