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가린·유경·혜성, 팬心 스틸 성공…티저 공개

입력 2018-06-2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엘리스 가린·유경·혜성, 팬心 스틸 성공…티저 공개

그룹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가린, 유경, 혜성의 멤버별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하루 먼저 공개된 소희와 벨라의 콘셉트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가린, 유경, 혜성 또한 이번 콘셉트 티저 영상을 통해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큼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마치 바다 위 크루즈에 탄 소녀처럼 청량미를 뿜어내는 가린을 비롯해 조개 모양의 에어 보트에 몸을 싣고 만화영화 속 인어공주를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미모를 과시한 유경, 열대 과일처럼 달콤상큼한 비주얼로 귀엽게 미소 짓는 혜성까지 세 멤버는 각각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콘셉트 티저 영상을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써머 드림(SUMMER DREAM)’의 스위트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보컬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엘리스는 새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을 통해 시원한 낮부터 화려한 밤까지 다채로운 여름날을 그려낸 다양한 트랙들로 리스너들에게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리스(ELRIS)의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