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스틸] “화려한 귀환”…‘맘마미아!2’, 공식 보도스틸 공개

입력 2018-07-03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스틸] “화려한 귀환”…‘맘마미아!2’, 공식 보도스틸 공개

영화 '맘마미아!2'가 공식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맘마미아!2'가 공식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 보도스틸은 올 여름을 장식할 단 하나의 썸머 무비답게 청량한 비주얼과 황홀한 파티가 전하는 설렘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들과 스토리의 윤곽까지 드러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홀로서기를 시작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의 오랜 친구 타냐, 로지와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어린 시절 러브 스토리를 전해 듣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소피를 찾아온 세 명의 아빠들(?) 샘, 해리, 빌까지 합류해 모두 함께 젊었을 적 도나(릴리 제임스)의 찬란한 추억 속으로 떠나는 모습은 2편에서 어떤 새로운 감동과 뜻밖의 비밀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맘마미아!2'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스트들의 모습은 물론, 전편의 주역 메릴 스트립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첫사랑을 시작한 도나의 과거와 새로운 변화를 앞둔 소피의 현재가 교차하며 잊을 수 없는 한여름의 파티가 펼쳐지는 모습은 전편 '맘마 미아!' 이상의 황홀한 추억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 이번 작품에서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추억을 통해 성장하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사연은 물론, 칼로카이리 섬으로 찾아온 이들과의 잊지 못할 한여름의 파티가 인생 최고의 순간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올해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등 외화 기대작 속편들이 연이어 흥행에 성공한 바, '맘마미아!2'가 이러한 대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한편 '맘마미아!2'는 8월 8일 국내 개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