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인과 연’ 배우들 “1440만 기록한 1편, 기대 이상 스코어 감사”

입력 2018-07-06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과함께-인과 연’ 배우들 “1440만 기록한 1편, 기대 이상 스코어 감사”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의 배우들이 전편의 흥행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먼저 주지훈은 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제작보고회에서 “전편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지난 7개월을 행복하게 보냈다. 여러분 덕분이다”고 말했다.

김향기는 “1편이 개봉한 후 시간이 금방 지난 것 같다. 2편이 개봉한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당부했고 하정우는 1편에 기대 이상으로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상반기를 잘 보냈다. 개인적으로 2편이 기대된다. 시나리오를 처음 받았을 때도 2편의 묵직함과 깊이에 더 재밌을 것 같았다. 응원 부탁드린다“고 털어놨다.

마동석은 “2편에서 성주신 역할을 맡았다. 나도 2부가 정말 궁금해서 빨리 보고 싶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동욱은 “생각지 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히 보냈다. 2편도 1편 못지 않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정재도 “1편과 함께해준 관객들에게 감사하다. 2편은 더 재밌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거들었다.

김용화 감독은 “기대한 것보다 더 큰 사랑에 감개무량하다. 책임감을 더 느낀다. 1편보다 더 나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지난해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역대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신과함께-죄와 벌’의 후속편.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저승 삼차사’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와 귀인 김동욱, 염라대왕 이정재 그리고 전편의 쿠키 영상에 등장했던 성주신 마동석이 출연했다. 이들을 비롯한 화려한 출연진이 함께하고 김용화 감독이 연출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8월 1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