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브레이브 홀’ 이벤트 운영

입력 2018-07-06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BE BRA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골프코스 시그니쳐홀 10여 곳에서 골퍼들의 용감한 도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이브 홀 이벤트는 7월부터 12월 31일까지 코스공략을 위해 용감한 도전이 필수적인 전국의 주요 골프코스 시그니쳐 홀을 선정하여 이곳에서 골퍼의 과감한 도전을 독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브레이브 홀에서 용감한 도전에 성공할 때마다 캐디로부터 스릭슨 ‘BE BRAVE’ 볼마커를 성공의 증표로 받게 되며, 이렇게 획득한 볼마커를 스릭슨 아이언세트, 드라이버, Z STAR 등 스릭슨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스릭슨의 ‘BE BRAVE 캠페인’은 라운드 중 찾아오는 필드의 방해와 두려움을 이겨내고, 언제나 용감한 플레이를 지향하는 스릭슨의 브랜드 정신을 오롯이 담아낸 캠페인이다.

현재 360CC, 소노펠리체CC, 실크밸리CC, 솔트베이CC 등 전국 6개 골프코스에서 8개의 브레이브 홀을 운영중인 스릭슨은 앞으로 스카이72 하늘코스, 클럽모우CC 등 전국의 주요 골프코스로 BE BREAVE홀을 늘리며 보다 많은 골퍼들이 용감한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레이브 홀이 설치된 골프코스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스릭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