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메인 예고편 공개…8월 15일 개봉

입력 2018-07-23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메인 예고편 공개…8월 15일 개봉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해적들과 맞서는 진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선원으로 완벽 변신한 진구와 이슬이의 갑판 위 활기찬 모습과 더불어 캡틴 모자를 쓴 도라에몽의 모습은 환상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캡틴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시원하면서도 장대한 모험을 예고한다.

또한 국내 극장판에서는 처음으로 등장하는 ‘미니도라’의 깜찍한 모습부터 이번 극장판에 처음 등장하는 앵무새 로봇 ‘퀴즈’, 해적선 정비사 ‘플록’, 그리고 이슬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세라’까지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보물의 열쇠를 쥔 해적 선장 ‘실버’와 위기에 처한 ‘노진구올라호’의 모습을 통해 캡틴 도라와 친구들이 과연 수수께끼 섬에 잠든 환상의 보물을 찾아 무사 귀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은 환상의 보물이 잠든 수수께끼 섬을 찾아 떠나는 캡틴도라와 친구들의 역대급 보물찾기 어드벤처. 도라에몽 팝업스토어가 지난 7월 20일(금) 성황리 오픈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5년째 홍보대사’라는 타이틀로 ‘성공한 도라에몽 마니아’임을 증명한 배우 심형탁 역시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는 8월 15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