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강타 “뮤지컬에선 연습생, 배우느라 정신이 없어”

입력 2018-07-23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타가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서 같은 역할인 박은태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박은태 강타 김선영 차지연 등이 참석했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서 뮤지컬 데뷔를 한 강타는 “아직은 연습생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타는 뮤지컬이라는 장르와 작품을 선택하는 데 꽤 시간이 걸렸다. 자신에게 뮤지컬 배우는 먼 길이라고 생각했던 것. 강타는 “이 작품이 감성이 달랐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함께 ‘로버트’역을 맡은 박은태에 대해 “사실 뭔가를 느낄 새가 없이 박은태가 하는 것을 보고 습득하고 배우고 있다. 그가 연기하는 모습 중 내가 가져와야 할 것을 보느라고 그의 연기를 보고 ‘와~ 좋다’라고 느낄 틈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말 첫 작품이라 부족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그럼에도 박은태를 비롯해 김선영, 차지연 등 모든 사람들이 내게는 선생님이자 버팀목이다”라고 덧붙였다.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미국 아이오와주의 한 시골 마을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이탈리아 출신 이민자 프란체스카와 사진 촬영을 위해 마을에 온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 킨케이드의 이룰 수 없는 가슴 시린 사랑을 다룬 작품. 8월 11일부터 10월 2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