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스페인 태양만큼 정열적 미모…시선강탈 [화보]

입력 2018-07-24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신혜, 스페인 태양만큼 정열적 미모…시선강탈 [화보]

배우 박신혜가 스페인의 태양만큼 강렬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가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와 함께 진행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W KOREA)’의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 속 박신혜는 자연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을 한 채, 빠져들 것 같은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그녀가 선보인 그윽한 눈빛과 강렬하리만큼 아름다운 미모는 그만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신혜는 스페인의 무더운 날씨에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포즈로 관계자들과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W’ 8월호 잡지에 실린 박신혜의 여름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박신혜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에서 생활력이 강한 가장이면서,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미스테리한 부분이 공존하는 인물 ‘정희주’ 역을 맡아 촬영에 임하고 있다.


박신혜가 출연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 분)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정희주가 운영하는 호스텔에 묶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