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해서 와라”, ‘복면가왕’ 이계인vs복면가수 개인기 배틀

입력 2018-07-27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습해서 와라”, ‘복면가왕’ 이계인vs복면가수 개인기 배틀

2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아이돌 댄스, 한국무용 ‘삼고무’ 등 다양한 춤 개인기를 선보였던 복면 가수들이 이번에는 까치부터 수리부엉이까지, 각종 조류 성대모사로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판정단석에서 “하나도 안 똑같아”, “성대모사가 그게 뭐냐”며 시종일관 복면 가수 개인기에 불호령을 내리던 이계인은 또 한 번 엄격한 심사로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야심차게 비둘기와 칠면조 성대모사를 준비한 한 복면 가수에게는 “새가 아니라 네 발 달린 짐승의 소리다”, “다시 배워서 오라”며 자신이 직접 성대모사에 나서기도 했다.

또 이계인은 다른 복면 가수의 개인기를 감상하던 중 보다 못해 직접 무대에 올라 그와 대결을 펼쳤다. 깐깐하게 개인기 지도를 하던 이계인과 복면 가수 중 누가 더 큰 호응을 이끌어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깐깐 대마왕’으로 떠오른 이계인을 만족시킬 복면 가수가 있을지, 한층 더 풍성해진 개인기 열전은 29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