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단독 콘서트 ‘4Season S/S’ 전석 매진

입력 2018-07-31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마무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Season S/S'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내달 18~19일 열리는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4Season S/S'가 지난 30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한 가운데 2분 만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앞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 역시 공개 직후 초고속 매진으로, 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4Season S/S'는 올 초 시작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봄과 여름의 무대는 물론 수많은 히트곡 퍼레이드, 솔로 무대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그간 ‘무지컬’과 ‘무지컬 커튼콜’ 공연을 통해 다양한 레퍼토리, 화려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을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공연형 아이돌'로 입지를 다진 만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마마무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이자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너나 해'가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