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배정남, 손바느질 하는 정 많은 반전 상남자 눈도장

입력 2018-10-22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배정남, 손바느질 하는 정 많은 반전 상남자 눈도장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미우새’에서 정 많은 반전 상남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새로운 아들로 배정남이 출연했다.

반려견 '벨'과 함께 시청자에게 첫인사를 한 배정남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인테리어 소품과 옷, 신발로 가득한 ‘배정남 하우스’를 공개했다.

배정남은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한 눈빛과는 달리 반려견 벨에게는 세상 누구보다 다정하며, 취미로 손바느질을 하는 반전 일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패셔니스타 배정남은 특별한 그만의 쇼핑 스팟을 소개했다. 구제 빈티지 샵에서 개성 넘치는 독특한 옷들을 고른 다음 뛰어난 바느질 신공을 발휘해 전혀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돋보였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는 배정남은 2002년 모델로 데뷔하며 남자들의 워너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tvN ‘미스터 선샤인’, 영화 ‘보안관’, ‘마스터’ 등을 통해 연기를 선보이며, ‘무한도전’, ‘거기가 어딘데??’, ‘1%의 우정’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치트키’로 활약하기도 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