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 김수미표 시래기 꽁치조림 등장 (ft. 맛장금 허경환)

입력 2018-11-14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미네반찬’ 김수미표 시래기 꽁치조림 등장 (ft. 맛장금 허경환)

14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24회에서는 제철 맞은 꽁치와 시래기가 들어간 맛깔 나는 반찬이 등장한다. 구수한 맛의 시래기와 담백하며 고소한 꽁치를 넣어 각종 양념에 얼큰하게 끓여낸 김수미표 ‘시래기 꽁치조림’은 추운 날씨에 더욱 지친 시청자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수미네 반찬’을 찾은 게스트는 개그계의 대표 미남 허경환. 허경환은 등장 후 오프닝에서부터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비리면 비리다고 이야기하겠다”며 선전 포고를 해 김수미와 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든다. 실제로 허경환은 셰프들의 요리를 시식하며 장금이 수준의 깐깐한 미각으로 비린 맛과 미세한 간을 모두 잡아내며 대 활약했다고.

그런 가운데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장동민과 허경환은 마치 ‘톰과 제리’ 같은 케미를 선보였다. 자칭 ‘수미네 반찬’ 군기반장 장동민은 허경환에게 텃세를 부리며 잔소리를 했고, 이에 질세라 허경환 또한 장동민의 잔소리에 맞받아치며 끊임없이 티격태격 다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또한, 장동민은 어묵에 얽힌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다 외국인 셰프 미카엘에게 잔소리를 듣는다. 그는 추운 겨울 어묵 국물을 마시며 버스를 기다리다 먹는데 정신이 팔린 나머지 차를 놓쳤던 에피소드를 풀었고, 이를 들은 미카엘 셰프는 장동민에게 “연예인 되셔서 요즘 버스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 요즘은 대기시간이 다 나온다”며 “연예인도 가끔 버스 타야 돼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장동민은 머쓱해하며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뜨거운 국물처럼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 녹여주는 ‘수미네 반찬’ 24회는 14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