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데니안×솔비×빅맨 ‘통하는 여행 시즌4’, 색다른 4각 케미 기대

입력 2018-11-14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승수×데니안×솔비×빅맨 ‘통하는 여행 시즌4’, 색다른 4각 케미 기대

류승수, 안데니, 솔비, 빅맨이 웹 예능 ‘통하는 여행 시즌4’(제작 iHQ, 썬 파워 크리에이티브)에 출연, 색다른 ‘4각 케미’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통하는 여행’는 2016년 시즌1 ‘추자도’를 시작으로 전라남도 ‘고흥’, 일본 ‘사가현’을 깊게 여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여행 프로그램이다. 시즌 제 웹 예능으로 자리 잡으며 설정된 연출이 아닌 배우들이 직접 여행 계획을 짜고, 경험하는 꾸밈없는 모습들로 친근하고 유쾌함을 선사해왔다.

이에 ‘통하는 여행 시즌4’에서는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류승수와 데니안, 엉뚱하면서도 종잡을 수 없는 솔비(권지안), 미국 엘렌쇼에도 출연한 유명 비트박서 빅맨이 함께 여행을 하며 의외의 신선합 조합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이에 썬 파워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첫 만남부터 여행이 끝날 때까지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현장이었습니다. 출연진들과 함께 여행하는 느낌으로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 하동의 새로운 여행 꿀팁을 공유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웹 예능 ‘통하는 여행 시즌4’는 총 5부작으로 오는 15일 오전 8시 V LIVE와 네이버TV에서 방송되며, 매주 목, 금요일에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