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정법 in 라스트인도양’ 출격…‘게드민턴’ 도전

입력 2018-11-16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용대 ‘정법 in 라스트인도양’ 출격…‘게드민턴’ 도전

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연출 : 백수진, 김명하)이 후반전 ‘몰디브 생존’에 돌입한다. 이에 ‘병만족’ 역시 새로운 멤버인 조재윤, 정겨운, 이용대, 이유비, 비투비 민혁, 유키스 준, 모모랜드 연우가 함께 한다.

이번 병만족에서 눈에 띄는 멤버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의 이용대다. 윙크 하나로 전국 여심을 뒤흔들었던 ‘셔틀콕 왕자’ 이용대는 합류 자체만으로도 이미 ‘정글 에이스’로 등극할 거라는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그동안 배드민턴 외길 인생만을 걸어온 이용대에게 정글은 새로운 세상이었다. 정글 입성부터 모든 게 신기하다는 듯 반짝반짝 눈을 빛냈던 이용대는 느닷없이 눈 앞에 게가 떼로 출현하자, 금메달리스트다운 샘솟는 승부욕으로 게 사냥을 시작했다.

이용대는 평소 사용하는 라켓 대신 모자로 게를 때려잡기 시작했고, 해변을 코트 삼아 날렵하게 게를 향해 스매싱하는 이용대의 모습에 ‘게드민턴’이라는 별칭까지 생겨났다.

과연, 스매싱 실력만큼 사냥 역시 성공할 수 있을지 ‘배드민턴 왕자’ 이용대의 현란한 게 스매싱은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