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각시별’ 이제훈, 팔+다리 앗아간 12년 전 사고의 진실은?

입력 2018-11-20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우각시별’ 이제훈, 팔+다리 앗아간 12년 전 사고의 진실은?

배우 이제훈이 시청자들의 걱정을 유발하는 일촉즉발의 엔딩을 장식했다. 코피부터 피멍, 괴사까지 날이 갈수록 이수연(이제훈 분) 건강이 악화된 가운데, 12년 전 그의 팔과 다리를 못 쓰게 만든 무리들이 그 앞에 다시 나타나며 시청자들의 걱정과 함께 이수연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여우각시별’(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27, 28화에서는 이수연(이제훈 분)의건강 상태가 악화된 가운데 과거 사건의 장본인이었던 조직과 대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연이 자신의 오른 팔에 정착했던 웨어러블을 제거해 내자, 각종 염증으로 인해 팔부터 목까지 검붉게 퍼진 멍 자국이 드러났다.

계속된 웨어러블 오작동과 몸 상태가 악화되고 있는 와중에도 한여름(채수빈 분)과 평범한 일상을 지키고 싶어하는 이수연의 간절한 바람과는 다르게, 위기 상황은 발생했다. 몸 상태의 악화로 코피가 흐르는 이수연의 모습을 지켜보던 의문의 남자들이 연장을 들고 접근한 것. 특히 이 조직은 12년 전 이수연의 팔과 다리를 못 쓰게 만든 사고를 낸 장본인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극의 말미, 이수연이 무기를 휘두르는 상대를 보며 큰 결심이라도 한 듯 주먹을 불끈 쥐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연은 연인 한여름에게 흉기를 휘둘렀던 가해자를 응징한 뒤, 괴력을 개인적인 일에 사용했다는 자책감에 시달리며 괴로워했던 바 있다. 날이 갈수록 건강이 악화되는 이수연을 무기를 든 다수의 괴한들이 애워싸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이수연이 과연 무사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걱정 어린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극한 상황으로 내던져진 이제훈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 ‘여우각시별’은 오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