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뉴이스트 W 유닛 포토, 넘쳐흐른 몽환 카리스마

입력 2018-11-21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유닛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유닛 별 오피셜 포토를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된 유닛 포토 속 뉴이스트 W는 은은함이 물씬 느껴지는 조명을 배경으로 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 시켰다. 이에 한층 완벽해진 멤버들의 4인 4색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오피셜 포토 공개만으로도 역대급 앨범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먼저 아론과 백호는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쓸쓸한 표정을 통해 절제된 감성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벨벳 자켓과 레이스 등을 활용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더하는 등 이번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에서 뉴이스트 W가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를 기대케 했다.

이어 포근함이 느껴지는 순백의 의상을 입은 JR과 꽃무늬와 액세서리로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인 렌은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등 따뜻한 느낌 속 상반된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개인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추가 유닛 컷까지 공개한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선사하며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에는 ‘L.I.E(라이)’,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곡 ‘Dal Segno(달 세뇨)’에 이어 각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4개의 솔로곡 ‘WI-FI(와이-파이)’, ‘I HATE YOU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FEELS(필스)’가 수록되어 있어 뉴이스트 W의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하며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