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이 2018년 월드투어의 성과를 집약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이 12월 3일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과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어 JYP는 21일 0시 JYP 및 GOT7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Present : YOU> &ME'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는 2CD로 구성되어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담긴다. 특히 신곡 중 '미라클'과 '테이크 미 투 유'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고, '안 보여'는 GOT7 리더 JB의 자작곡이다.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인 '<Present : YOU> &ME'는 GOT7의 2018년 국내외 활동 성과와 전 세계 17개 도시를 뜨겁게 달군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열기를 담았다. CD1에는 신곡 3곡을 비롯 월드투어에서 선보인 솔로, 유닛 무대의 곡들을 수록했고, CD2에는 정규 3집의 수록곡들과 멤버별 솔로곡을 실어 '글로벌 대세돌' GOT7의 화려했던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이다. GOT7은 신곡 '미라클'이 지닌 메시지와 감성을 컴백 티징 콘텐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GOT7은 이번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예정하고 있어, 어떤 콘셉트와 분위기로 무대를 꾸밀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K팝 대표 그룹'의 인기와 위상을 뽐냈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GOT7의 신곡 '미라클'을 비롯한 새 앨범 '<Present : YOU> &ME'의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