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장나라×신성록×최진혁×이엘리야 등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입력 2018-11-21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장나라×신성록×최진혁×이엘리야 등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의 주역들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총출동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황후의 품격’의 주연 배우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가 출연한다.

‘황후의 품격’은 2018년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 아래 펼쳐지는 황실 로맨스 스릴러로, 독창적인 필력의 ‘히트작 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리턴’의 주동민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황후의 품격’의 관전 포인트를 비롯해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스토리, 서로 간의 연기 호흡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방출할 예정이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황후의 품격’의 네 배우가 출연하는 ‘스페셜 초대석’ 코너는 12시부터 1시까지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도 진행된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