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중국 팬미팅 성황 ‘亞 대표 스타 위엄’

입력 2018-11-21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닉쿤, 중국 팬미팅 성황 ‘亞 대표 스타 위엄’

그룹 2PM 닉쿤이 중국 팬미팅을 통해 현지에서 아시아 대표 인기스타로서의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닉쿤은 지난 17일 중국 난징올림픽센터 체육관 별관에서 'Nichkhun Fanmeeting Tour 'NI+KHUN' in Nanjing'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진행했다.

앞서 지난달 13일에는 베이징에서 중국 첫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닉쿤은 팬미팅서 중국어 노래들을 가창했고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특히 유창한 중국어로 팬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닉쿤은 "2PM이 첫 중국 콘서트를 가졌던 지역이 바로 난징이다. 이곳에서 단독 팬미팅을 갖게 돼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까지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등 여러 아시아 지역에서 첫 단독 팬미팅 투어 ‘NICHKHUN (of 2PM) 1st Asia Fanmeeting Tour Khunvitation'을 성료한 닉쿤은 중국에서도 팬미팅을 열며 아시아에서 고루 사랑받는 스타임을 증명했다. 9월 태국 방콕서 열린 'Thailand Headline Person of the Year' 시상식서 닉쿤은 '아시아 슈퍼스타'상을 수상했었다.

닉쿤은 다음 달 19일 일본서 첫 솔로 미니앨범 'ME'를 발표한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Lucky Charm'을 비롯해 'HOME', 'Bridge', 'Jealous', 'Mars' 등 총 5트랙이 수록된다. 'Lucky Charm'은 달콤하고 환상적인 느낌을 살린 곡으로 닉쿤은 특유의 부드럽고 스위트한 매력에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닉쿤은 일본서 첫 솔로 콘서트도 연다.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3일과 24일 오사카에 이어 12월 20~22일 도쿄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