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신곡 ‘알러뷰’, 음원 차트 1위…국내외 인기 ‘겹경사’

입력 2018-11-23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EXID의 신곡 ‘알러뷰’가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EXID의 신곡 ‘알러뷰’는 지난 22일 오후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각종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여전히 대세 걸그룹 다운 저력을 보였다. 특히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 9개국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EXID는 국내와 글로벌 팬심을 한꺼번에 잡는 겹경사를 만들어냈다.

중독성 있는 ‘알러뷰’의 멜로디 라인과 솔지의 합류로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EXID만의 걸크러시 매력이 더해지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아직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미지 않은 EXID의 깜짝 활약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EXID의 신곡 ‘알러뷰’는 곡의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Voice 샘플과 ‘I Love you like’라는 가사 이후로 전개되는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독특한 가사가 더해지며 걸크러시 매력으로 새로운 EXID의 색깔을 보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EXID는 2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