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훈 “유재석한테 크게 감동 받았다” 미담 공개

입력 2019-02-02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박훈 “유재석한테 크게 감동 받았다” 미담 공개

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최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차형석 역할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던 배우 박훈의 ‘유재석 미담’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런닝맨’으로 예능에 첫 출연한 박훈은 녹화 오프닝 인사부터 “지금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귀여운 소감을 밝혀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박훈은 과거 유재석과의 인연을 이야기하며 “유재석을 보고 크게 감동 받은 일이 있다”고 밝혀 유재석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훈은 “정준하와 함께 출연하는 뮤지컬 현장에 어느 날 유재석이 온다고 해서 배우들 모두 매우 들떠 있었다”며 “그런데 한참을 기다려도 안 오더라. 나가보니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격려와 인사를 해주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보고 정말 감동 받았었다”고 말해 유재석의 훈훈한 미담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박훈은 지석진과도 라디오에서 만난 적 있다고 밝혔는데, 지석진은 박훈과의 인연을 기억하지 못하고 “눈매가 서글서글하니 인상이 너무 좋다”며 마치 처음 만난 듯한 리액션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지석진의 기억력 피해자가 또 다시 생겨난 것인데, 유재석이 “심지어 박훈 씨 고향이 지석진과 같은 강원도 정선”이라고 이야기하자 박훈은 “맞다. 그래서 그날 먼저 전화번호를 알려주셔서 번호도 교환했다”고 덧붙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박훈은 ‘예능 첫 출연’이라고 믿을 수 없는 맹활약을 펼쳤는데, 현빈 잡는 오싹한 버그에서 귀여운 ‘예능 루키’로 다시 태어난 박훈의 활약상은 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설 특집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