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오남매 뭉쳤다…설수대, 재시-재아 응원단 출동

입력 2019-02-03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돌’ 오남매 뭉쳤다…설수대, 재시-재아 응원단 출동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남매가 오랜만에 뭉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3회는 ‘매일이 ‘설’레는 ‘날’이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수아-시안이는 태국에서 테니스 훈련을 하는 재시-재아를 응원하기 위해 출격한다. 다시 뭉친 오남매의 모습이 시청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이날 설수대와 아빠 이동국은 은밀하게 재시-재아의 훈련장으로 향했다. 타국에서 열심히 훈련하는 재시-재아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설수대와 이동국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찰떡 호흡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그 기발한 아이디어는 무엇이었을까.

공개된 사진 속 재시-재아는 설수대와 아빠 이동국을 보고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는 오남매와 이동국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중에서도 맛있는 과일을 포크로 찍어 누나들에게 건네는 시안이의 기특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재시-재아를 위한 과일 도시락을 준비한 설수대와 이동국. 재시-재아는 정성이 듬뿍 담긴 과일 도시락의 등장에 연신 감탄을 했다고 한다. 특히 “누나들 안 다쳤으면 좋겠어”라는 시안이의 기특한 말이 재시-재아는 물론 모두를 감동으로 물들이기도.

오남매의 가슴 뭉클한 재회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3회에서 공개된다. ‘슈돌’ 263회는 2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