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1박 2일’ 차태현 딸 차수진, 이모삼촌 녹이는 ‘천사 미소’

입력 2019-02-03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차태현 딸 차수진, 이모삼촌 녹이는 ‘천사 미소’

‘1박 2일’ 차차차 남매의 막내 차수진이 ‘러블리 차엘사’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보는 순간 피로를 싹 잊게 만드는 차수진의 천사미소가 보는 이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김성/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차수찬-차태은-차수진 ‘차차차 남매’와 함께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좌충우돌 겨울방학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세상 귀여움을 다 흡수한 듯한 차수진의 깜찍한 면모와 랜선이모-삼촌들의 심장을 어택하는 미소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차수진은 아빠 차태현과 포옹하고 있는데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러블리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새하얀 털패딩을 입고 있는 차수진의 모습은 눈부신 설원이 어우러진 채 마치 ‘겨울왕국’ 속 엘사가 사람으로 환생한 듯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만든다. 차태현 또한 차수진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이런 두 부녀의 훈훈한 모습이 펼쳐질 ‘1박 2일’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고조된다.

특히 이 날 차수진의 곁을 지키는 용인형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차수진은 아빠 차태현과 ‘1박 2일’ 삼촌들에게 “얘는 용용이에요~”라며 소개하는데 이어 밥 먹을 때도 “이거 한 입 먹어봐~”라며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차수진과 용용이의 돈독한 케미에 기대를 자아낸다.

또한 차수진의 천사 미소는 아빠 차태현과 ‘1박 2일’ 삼촌들의 피로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것은 물론 보는 이들까지 절로 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이에 살아 숨 쉬는 천연 비타민 면모를 제대로 뽐낸 차수진의 상큼한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차수진의 ‘러블리 차엘사’ 모습은 오늘(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사진제공 | KBS ‘1박 2일’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