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윤지성 새해 인사…“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19-02-03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윤지성 새해 인사…“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윤지성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먼저 강다니엘은 오늘(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설맞이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특유의 멍뭉미 가득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팬심을 자극했다. 강다니엘은 "2019년 황금돼지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소원이 담긴 복주머니에서 외식상품권을 뽑은 강다니엘은 회사 식구들과의 삼겹살 회식을 약속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다니엘 모먼트 셀카 9장 찍기' 소원도 추가로 뽑으며 팬들을 위한 깜짝 셀카 선물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윤지성 또한 오늘(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설날 때마다 할머니가 해주신 음식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가족들과 함께 모여 그간 못 나눴던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즐겁게 보냈다"라며 "여러분들도 따뜻한 설날이 되었으면 한다"고 특유의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애정 어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네 개의 소원이 담긴 복주머니에서 '새해맞이 지성이가 원하는 소원 들어주기', '2019년 윤지성 새해 움짤'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윤지성은 황금돼지를 주제로 팬들을 위한 움짤을 제작해 자신의 SNS에 추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윤지성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에는 행복한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올해에는 팬분들을 많이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까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활발한 솔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최근 그룹 워너원으로서 1년 6개월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2019년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강다니엘은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11시간 36분 만에 최단기간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가 하면, 공식 팬카페 역시 아이돌 최단기간 10만 회원수를 돌파하며 막강한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어 솔로 데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지성도 오는 20일 첫 솔로 데뷔 앨범 'Aside(어사이드)'를 발표함과 동시에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솔로 행보에 나선다. 윤지성은 23~24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2019 윤지성 1st FAN MEETING : Aside in Seoul’를 시작으로 마카오,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도쿄, 오사카, 방콕 등 총 7개국 8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