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범수 “하루에 2~3시간 잔다,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

입력 2019-02-05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배우 이범수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바쁜 상황으로 인해 하루에 2~3시간을 잔다고 고백,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영화 제작사 대표로 감투를 하나 더 추가한 그는 ‘아이스크림’에 벌벌 떤 사연을 고백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주역들인 이범수, 비, 이시언, 신수항이 출연하는 ‘비범한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범수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의 제작자로 변신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엔터사의 대표일 뿐 아니라 신한대 공연예술학과 교수로 학과장까지 맡아 열일 중인 상태.

이범수는 모든 분야에서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밝히면서 최근 “(하루에) 2-3시간을 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범수는 자신이 영화 제작자가 된 후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참지 못하게 했다. 그는 최근 영화 현장 회식자리에서 벌어진 ‘아이스크림’ 사태로 인해 벌벌 떨었던 사연을 털어놨던 것.

또한 이범수가 배우 김강우와 하정우의 연기 선생님이었던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 모두 이범수가 입시학원에서 연기를 가르쳤던 인연이 있었는데 이 인연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소속사 배우들도 말릴 수 없는 이범수의 연기 열정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범수의 소속사 배우들은 다양한 연기 수업을 받는데, 이범수가 연기 강의를 하기만 하면 그의 열정으로 인해 하루 12시간에 가까운 연기 수업을 받게 된다는 사실이 밝혀져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한 것.

또한 이범수의 열정을 뛰어넘는 그의 아내 이윤진에 대한 얘기도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비는 자신이 해외에서 활동할 때 영어 선생님이었던 이윤진에 대해 얘기를 꺼냈는데, ‘스카이 캐슬’ 김주영에 버금가는 그의 열의를 증언해 모두를 웃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범수는 과거 음악프로그램서 ‘역대급 흑역사’를 썼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는데, 흑역사 역시 ‘자신의 모습’이라고 인정하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단기 요양(?)으로 자리를 비운 MC 김구라의 빈 자리를 절친인 지상렬이 일일 MC를 맡아 채울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는 색다른 토크로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범수가 아이스크림에 벌벌 떨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틈틈이 뜬금없는 질문으로 호기심 넘치는 모습과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배우 이범수의 입담은 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